전체 카테고리
무/배추/절임배추
채소/과일
고추/고춧가루
돼지고기
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질문(FAQ)

인기검색어 : 주문 배송 교환 환불 반품

총 31개의 FAQ가 있습니다.

온누리전자상품권의 환불 처리기간은 얼마가 소요 되나요?
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환불 시 처리기간은 영업일 기준 약 2-3일 소요가 됩니다.

상세내역은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 등록한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* 비플제로페이 앱 확인 방법
- 앱 실행 -> 모바일상품권 구입결제 -> 이용내역(하단메뉴) -> 취소확인
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온누리시장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영업일 기준 월요일 부터 금요일 09:00~18:00시 (점심시간 12:00~13:00에는 상담불가)까지 입니다.
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의 유효기간이 지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유효기간 경과 시 사용, 환불, 교체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발행 후 5년으로 상품권 전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.
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의 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상품권 이용잔액 범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할부 거래는 불가능합니다. * 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사용등록 및 안전결제(ISP) 신청이 필요합니다.
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을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우리은행, NH농협, IBK기업은행, 부산은행, 대구은행, 경남은행 및 BC카드 본/지점을 통해 현금 및 법인카드로 구매 가능합니다. 개인 신용/체크카드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.
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이란?
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온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온누리전자상품권(팔도명품상품권)을 카드형태로 발행된 상품권입니다. 5만원, 10만원권 2종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. * 온라인에서 사용 시 BC카드사를 통하여 상품권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.
휴일은 배송이 안되나요?
배송 업체(택배회사 및 상품 공급업체)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 배송은 불가합니다.
주문한 상품을 아직 받지 못햇는데, 배송현황에는 왜 배송완료로 되어있나요?
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이 택배회사의 배송 시스템과의 불일치하여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경우도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리며, 당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1:1 문의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확인 해드리겠습니다.
주문한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어요
주문한 상품과 배송된 상품이 다른 경우 고객센터 및 1:1문의를 통하여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며 교환/반품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.